워싱턴 내셔널스는 10회 초 3실점을 허용하면서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다. 선발로 나섰던 패트릭 코빈이 7이닝 1실점으로 호투를 펼쳤으나 이어 나선 토니 쉽이 2실점을 허용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타선에서도 앤서니 렌던이 홈런을 2개 때려내며 활약했으나 투수 패트릭 코빈이 멀티 히트를 기록했을 뿐 타자들의 부진이 아쉬웠다. 선발로 맥스 슈어저가 나서는며 시즌 3경기 등판해 1승 2패 3.32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팽팽한 경기가 될 것이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10회 초 3점을 뽑아내면서 대 역전승에 성공했다. 선발로 나섰던 트레버 윌리엄스가 6.1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고 뒤이어 나선 투수들의 활약도 나쁘지 않았다. 피츠버그는 타선의 활약도 좋았는데 강정호가 무안타에 그쳤으나 3명의 선수가 멀티 히트를 때려내며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다. 선발로 크리스 아처가 나서는데 시즌 2경기 1승 방어율 2.45로 활약이 좋다. 선발 맞대결에서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접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두 팀은 연장 접전을 치르며 팽팽한 경기를 펼쳤다. 이번 경기 선발의 대결에서도 팽팽한 접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지난 경기에서는 다소 부진했으나 최근 타선의 힘이 더 좋았던 워싱턴의 약 우세를 예상해본다.
워싱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