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의 선발은 좌완 이승호다. 키움에서 큰 기대를 걸고 선발 로테이션에 포함시킨 선수로, 지난 시즌 32경기에 등판해 1승 3패 평자 5.60을 기록했다. 시즌 막판 네 차례 선발로 등판해 평자 4.58을 기록하기도 했다. 올 시즌 시범경기에서는 KIA 상대로 선발 등판해 6이닝 4피안타 1실점 기록했다. 시즌 첫 3경기에서 1승 0패 평자 3.79 기록. 한화 상대로 지난 시즌 주로 불펜으로 나섰고, 한 차례 선발 등판에서 3.1이닝 2실점 기록.
■ 한화 이글스
한화 이글스의 선발은 우완 장민재다. 올 시즌 처음부터 선발로 나선 것은 아니었으나, 불펜에서 나쁘지않은 모습을 보이며 선발 기회를 받았다. 현재까지 4경기에서 2승 0패 평자 2.45로 새롭게 장착한 변화구들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다. 키움 상대로는 지난 시즌 여섯 차례 등판해 평자 8.10 기록.
■ 코멘트
키움은 홈에서 연이틀 10개 이상의 안타를 때려내며 모두 승리했고, 그간 부진했던 이정후와 샌즈의 타격감이 올라오면서 경기를 좀 더 쉽게 풀어가고 있다. 한화 선발 장민재가 올 시즌 좋은 출발을 보였으나, 키움 타격감이 이 정도로 좋다면 또다시 호투로 연결시키긴 쉽지않아 보인다. 반면, 올 시즌 세 번의 등판 모두 퀄스에 성공한 좌완 이승호는 어느정도 실점을 허용하더라도 팀이 이길 수 있는 상황을 잘 제공하고 있는 선수로, 현재 키움 타선의 좋은 감각이 이승호가 버티는 동안 차이를 만들어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다. 키움의 승리를 예상한다.
키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