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레드삭스는 선발로 나선 릭 포셀로가 4이닝 3실점으로 다소 아쉬운 피칭을 보인 가운데 이어 나선 투수들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며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타선에서도 5득점을 뽑아내긴 했으나 단 6안타에 그친 가운데 무키 베츠가 오랜만에 안타를 쳐냈으나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하다. 선발로 데이빗 프라이스가 나서는데 시즌 2경기 등판해 1패 방어율 6.00을 기록하며 굉장히 좋지 못하다.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크리스 데이비스가 드디어 안타를 쳐냈다. 5타수 3안타 4타점을 기록한 가운데 레나토 누네즈와 조나단 빌라르, 트레이 만치니 등 5명의 선수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활약했다. 선발 앤드류 캐쉬너가 5이닝 3실점을 기록했지만 타선이 좋은 활약을 보이며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선발로 존 민즈가 나서는데 시즌 4경기 1승 1패 방어율 2.08을 기록하고 있으나 8.2이닝만을 등판했다. 오프너 전략이 예상되는 가운데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준 크리스 데이비스가 이번 경기에도 활약을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보스턴의 투타가 모두 지난 시즌만 못하다.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던 모습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연패중인 볼티모어에게도 1승을 내주었다. 타선의 부진이 아쉬운 가운데 선발로 나서는 데이빗 프라이스도 좋지 못하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볼티모어의 플핸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