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란타 브레이브스는 타선의 활약에 힘입어 뉴욕 메츠를 제압하는데 성공했다. 선발로 나섰던 션 뉴컴이 1.1이닝 동안 4실점으로 무너졌으나 6명의 타자들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많은 득점을 올리며 활약했다. 선발로 훌리오 테헤란이 나서는 가운데 시즌 3경기 1승 1패 방어율 6.00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지난 등판에서도 5이닝 6실점을 허용하면서 좋지 못했다. 타선의 활약이 이어지더라도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뉴욕 메츠는 타선이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투수들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당했다. 선발로 나섰던 제이슨 바르가스가 0.1이닝 동안 4실점을 허용했고 이어 등판한 코리 오스왈트가 3.2이닝동안 5실점으로 좋지 못했다. 선발로 제이콥 디그롬이 나서는 가운데 시즌 3경기 2승 1패 방어율 3.18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4이닝 6실점으로 좋지 못했지만 지난 시즌 사이영상 수상자답게 좋은 투구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활약이 기대된다.
애틀란타는 타선이 폭발하며 승리를 거두는데 성공했지만 선발 대결에서 우세를 점하기 힘들어 보인다. 뉴욕 메츠의 선발 제이콥 디그롬이 등판하는 만큼 기대를 걸어볼만 한 경기. 다만 애틀란타의 타선이 타격감을 유지 할 수 있다면 팽팽한 접전이 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디그롬을 넘기 쉽지 않을 것이다.
뉴욕매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