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로시마
히로시마 선발은 우완 오세라 다이치다. 14~16시즌 내내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자리를 잡지 못했는데, 지난 두 시즌간 선바로 버텨내는 피칭에 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난 시즌에는 27경기 15승 7패로 타격 지원없이도 승리할 수 있을만한 호투를 이어가며 1선발로 떠올랐다. 올 시즌 시범경기에서는 5경기 평자 4.13 기록. 시즌 첫 3경기에서 1승 2패 평자 3.00 기록. 요코하마 상대로는 7일전 원정등판에서 6이닝 4실점 기록.
■ 요코하마
요코하마 선발은 좌완 이마나가 쇼타다. 부상으로 인해 지난 시즌 데뷔가 늦었다. 데뷔 이후 두 시즌간 에이스로 활약해왔던 이마나가지만, 지난 시즌에는 23경기 평자 6.80로 시즌 중반에는 불펜으로 강등되는 굴욕을 겪기도 했다. 건강한 몸으로 시작하는 올 시즌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네 차례 시범경기에서 평자 2.50 기록. 시즌 첫 3경기에서 2승 1패 평자 1.13 기록. 히로시마 상대로는 7일전 홈 등판에서 1피안타 완봉승 기록.
■ 코멘트
요코하마가 올 시즌 히로시마보다 더 나은 타격을 보이고 있다는 점은 확실하다. 히로시마는 홈에서 더 높은 승률을 보여왔던 팀이지만, 올 시즌은 홈에서 2승 7패로 그마저도 유지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이마나가는 지난 시즌의 부진을 딛고 올 시즌 최고의 호투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오세라보다 훨씬 더 적은 피안타로 위기상황 자체를 최소화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역시 믿고 맡길 수 있다.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