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미즈
시미즈는 지난 시즌 출발이 좋지않았으나, 여름 이적시장에서 데려온 용병 스트라이커 더글라스가 맹활약하며 8위로 시즌을 마칠 수 있었다. 욘슨 감독 체제를 유지한 시미즈는 지난 시즌 가와사키의 용병 라이트백 엘시뉴를 영입했고, 센터백 완델손을 영입하며 수비진 보강에 힘썼다. 그러나 리그 7경기 1승 2무 4패로, 평균 2.4실점으로 영입효과를 전혀 보지못하고 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세레소오사카
세레소오사카는 지난 시즌 후반기 기요타케의 슬럼프로 인해 중위권에 머물렀고, 올 시즌을 앞두고 윤정환 감독 대신 로티나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며 반드을 꿈꾸고있다. 로티나 감독은 수비에 중점을 둔 기존의 팀 컬러를 크게 바꾸지 않았고, 용병 영입에 있어서도 큰 변화를 두지는 않았다. 리그 7경기 2승 1무 4패로 3연패 이후 베갈타 원정에서 승리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씩 나눠가졌다. 시미즈는 올 시즌 홈에서의 2경기 모두 패했으며, 홈에서 평균 1.5득점/3.5실점으로 밸런스가 전혀 맞지않고 있다. 세레소오사카는 평균 0.7득점/1.0실점으로 득점력이 너무 부족한 게 흠이지만, 올 시즌 빗셀고베-베갈타 등 수비가 좋지않은 팀을 상대로는 좋은 밸런스를 보이며 승리를 챙겼다. 주도권을 쥔 채로 천천히 플레이하는 세레소의 특성이 시미즈를 상대로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세레소오사카의 승리를 예상한다.
세레소오사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