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고야
나고야는 지난 시즌 전반기를 최하위로 마쳤으나, 브라질 스트라이커 조가 복귀한 이후 엄청난 상승세로 리그 15위까지 치고올라가는데 성공했다. 올 시즌에는 좀 더 나은 전력이 예상되는 상황. 조를 지켜냈고, 사비에르-슈미트 등을 영입하며 중원 보강에 성공했다. 리그 7경기에서 4승 1무 2패로, 평균 2.1득점으로 지난 시즌 후반기와 같은 화끈한 공격력을 보이고 있다. 수비형 미드필더 에두아르도 네토가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고, 골키퍼 미첼 랭가랙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주빌로이와타
주빌로이와타는 원체 크지 않은 로스터 규모였는데, 지난 시즌 야심차게 영입한 아다일톤과 포질 무사에프가 모두 부상으로 제대로 출전하지 못하면서 힘든 시기를 보냈다. 스트라이커 켄고 카와마타에 대한 의존도가 높았다. 아다일톤-무사에프와 다시 한 번 재계약한 주빌로는 에렌 알바이락-겔손 로드리게스 등 측면 자원들을 영입하며 켄고 지원에 나섰다. 리그 7경기 1승 3무 3패 기록. 핵심 켄고 카와마타와 센터백 켄타로 오이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 나고야가 모두 승리했다. 나고야는 홈에서 두 경기 모두 승리했으며, 도합 6득점/0실점으로 최고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 물론 최근 2경기 모두 원정에서 치르며 1무 1패에 그쳤지만, 조가 건재한 이상 홈에서 또다시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주빌로는 올 시즌 아직까지 1승을 거두는데 그쳤으며, 비록 강팀 상대로도 많은 실점을 최대한 피하며 무승부를 잘 만들어내는 팀이긴 하지만 나고야의 홈 화력 앞에서는 멀티실점으로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켄고가 없기 때문에 반격 역시 어려운 상황. 나고야의 승리를 예상한다.
나고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