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버 바우어는 지난 시즌 31경기 평자 2.31로 커리어 최고의 시즌을 보냈으나, 팀이 플옵 조기탈락으로 아쉬움을 남겼다. 올 시즌 시범경기 평자 4.50 기록했고, 시즌 4경기에서 2승 1패 평자 2.05 기록. 애틀랜타는 지난 시즌에 상대하지 않았다.
애틀랜타 선발은 훌리오 테헤란이다. 테헤란은 지난 시즌 좀 더 나아진 모습을 보였으나, 여전히 기복심한 모습으로 1선발답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32경기 9승 9패 평자 3.91 기록. 올 시즌 네 차례 시범경기에서 0승 2패 평자 3.18 기록했고, 첫 4경기에서 2승 1패 평자 4.71 기록. 클리블랜드는 지난 시즌에 상대하지 않았다.
테헤란은 매 경기 기복이 심한데다 이닝 소화가 그리 길지 않은 선발이기 때문에, 불펜이 좋지않은 애틀랜타 상황에서는 테헤란의 등판 경기가 쉽지않을 수밖에 없다. 바우어는 테헤란보다 훨씬 좋은 출발을 보였으며, 특히 홈에서 강했던 선수이기 때문에 선발 싸움에서 승리해낼 수 있을 것. 타격의 평균 기록에서는 애틀랜타가 좀 더 나은 모습이지만, 클리블랜드 역시 홈에서는 5승 1패로 저득점 양상에서 승리할 수 있는 타격을 보이고 있고 이번 경기에 산타나가 복귀할 예정이기에 테헤란과 애틀랜타 불펜들을 괴롭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클리블랜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클리블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