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원정에서 2-3으로 패한 제주. DF 조용형이 퇴장을 당해 이번 경기에 결장한다. DF 오반석의 중동 이적에 MF 이창민이 부상 혹은 이적 가능성으로 인해 최근 결장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공수에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모습. 특히 후반기 첫 경기에서 수원을 잡은 이 후 리그 15경기 무승의 부진에 빠졌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답답한 공격이 최근 2경기 4골로 살아났지만 3경기 9실점을 허용한 수비진의 불안이 더욱 심각해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전남. 전북과의 호남더비에서 0-1로 패하며 최근 4경기 3승1무의 상승세에 제동이 걸렸지만 FW 마쎄도,이상헌 MF 한찬희가 출전정지로 결장한 상황에서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선전했다. 유상철 감독 사임 후 팀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고 특히 FW 마쎄도,허용준,이상헌 MF 한찬희,김영욱을 중심으로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다는 점에서 최근 7경기 1무6패로 약했던 제주를 상대로 천적관계를 극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울산 원정에서 패한 제주. DF 오반석이 이적한 가운데 DF 조용형까지 출전정지로 결장하게 됐다. FW 이광선,김호남의 가세로 2경기 연속 멀티득점에 성공하며 공격이 살아나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핵심 수비수가 이적한 수비진이 급격히 흔들리는 모습. 더불어 15경기 무승으로 최악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감독 교체를 통해 반등한 전남이 천적관계를 청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여진다.
전남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