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9:00 대구 vs 멜버른빅토리아

레벨아이콘 팬티냄새
조회 82 19.05.08 (수) 10:14

■ 대구FC

대구FC는 후반기에 데려온 에드가-츠바사가 제 몫을 해낸데다 세징야가 절정을 폼을 이어가며 나름의 반등을 이뤄냈다. 전반기 최하위권에 속해있었으나, 후반기 막판 적잖은 승리를 챙기며 잔류를 확정짓는데 성공했다. 후반기 맹활약에 힘입어 하위스플릿 1위까지 치고 올라오는데 성공. 컵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아챔 진출의 꿈을 이뤄냈다. 이번 시즌에는 브라질 윙어 다리오만 영입하며 전력변화를 최소화했다. 리그 10경기에서 5승 4무 1패를 기록했다. 핵심 포워드 세징야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결장한다. 아챔 4경기에서 2승 2패 기록.

 

■ 멜버른빅토리

멜버른빅토리는 지난 시즌 호주리그 3위 팀으로, 지난 시즌에도 아챔에 진출했으나 조별예선에서 2승 2무 2패를 기록하며 탈락했다. 원정에서 1무 2패로 형편없는 경기력을 보였고, 기본적인 전력의 몸집 자체도 그리 큰 편이 아니기 때문에 높은 기대는 금물이다. 아챔 4경기에서 1무 3패 기록. 주전 센터백 토마스 뎅이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첫 맞대결에서는 호주에서 대구FC가 3-1로 승리했다. 대구 특유의 날카로운 역습이 멜버른의 느린 발을 잘 공략했고, 세징야-에드가-황순민이 모두 골맛을 봤다. 비록 세징야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홈 일정이기 때문에 확실한 에이스가 없다 하더라도 멜버른 정도는 충분히 제압해낼 수 있을 것. 멜버른 원정 2경기에서 모두 패했으며, 조기 탈락 위기이기 때문에 또다시 달려들 수밖에 없다. 대구FC의 승리를 예상한다.

 

 

 

 

 

 

 

 

대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