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펜의 난조로 에이스 등판 경기를 날려버린 보스턴 레드삭스는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4승 2패 4.53)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1일 시애틀과의 홈경기에서 7이닝 5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로드리게즈는 홈에서의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작년 홈에서의 인터리그 역시 투구 내용이 좋았기 때문에 기대를 걸기에 부족함이 없다. 전날 경기에서 프리랜드를 흔들면서 홈런 3발 포함 4점을 올린 보스턴의 타선은 지난주까지의 폭발력을 재현하지 못한게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워크맨이 첫 블론을 범하면서 불펜이 세일의 승리를 날려버린건 꽤 타격이 있을 듯.
뛰어난 뒷심을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 낸 콜로라도 로키스는 헤르만 마르퀘즈 (4승 2패 3.43)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샌디에고와의 홈경기에서 5.20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바 있는 마르퀘즈는 금년 투구의 기복이 심하다는게 문제시 되고 있는 중이다. 다행히 원정에서 2승 1패 1.55로 매우 좋은 투구를 보여주고 있는데 인터리그에 유독 강한 투수라는 점도 희망을 가지게 한다. 전날 경기에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홈과 같은 막강한 화력은 없지만 장거리포가 살아있다는 점이 매우 고무적이다. 5이닝을 1실점으로 버텨준 불펜은 분명 승리조는 믿을수 있다는 얘기일 것이다.
에이스 등판 경기를 불펜이 날려버렸다. 팀 분위기에 분명히 해악을 끼칠수 있는 부분. 현 시점에서 로드리게즈와 마르퀘즈는 막상막하의 투구를 해줄수 있는 투수들. 이번 경기 역시 팽팽하게 갈수 밖에 없는데 마르퀘즈가 야간 경기에 약점이 있다는게 결국 발 목을 잡을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