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스테이트가 홈에서 서부 컨퍼런스 파이널 1차전을 승리로 가져갔다. 직전 경기에 이어 이번 2차전 역시 에이스인 케빈 듀란트는 경기에 불참한다. 하지만 직전 경기 스테판 커리가 외곽에서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폭격하며 팀을 이끌었다. 리바운드에서도 크게 밀리지 않았으며 페인트존 야투 성공률 역시 포틀랜드에 우위를 점한 점은 고무적이다. 듀란트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홈에서 이점과 집중력 높은 수비력, 그리고 경험의 우위를 여전히 보일 것이다.
포틀랜드가 서부컨퍼런스 파이널 1차전 원정에서 패배했다. 직전 경기 CJ맥컬럼과 데미안 릴라드가 평소다운 모습ㅇ르 보이지 못하며 부진한 야투율을 보였다. 에네스 칸터가 골 밑에서 16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며 고군분투 했지만 그 외에 다른 선수들은 무거운 몸컨디션을 보였다. 더더욱 경험의 열세는 확실하다. 릴맥 듀오가 경험에서 밀리는 가운데 이를 뛰어넘지 못한다면 승리를 기대하긴 어렵다. 원정에서의 압박 역시 아쉬움을 더하는 실정이다.
골든스테이트 에이스 듀란트가 빠진 상황이지만 실상 경기 결과는 크게 달라지지 않을 전망. 홈팀 이점과 경험의 우위가 확실한 만큼 골든스테이트가 이번 역시 주도권을 잡을 것이다. 포틀랜드가 다시 홈으로 돌아가기까지 힘겨운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결국 압박감에서 벗어나긴 어려워 보인다. 홈팀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추천한다.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