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9:30 우라와레즈 vs 울산현대

레벨아이콘 산체스
조회 86 19.06.19 (수) 16:14

우라와 레즈는 지난 시즌 J리그 5위에 머물렀지만, 컵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아챔에 진출할 수 있었다. 오스왈도 올리베이라 감독이 지난 시즌 중반에 복귀하며 점차 나아진 경기력을 보였던 우라와인데, 그 상승세에는 스트라이커 파브리시오의 영입이 큰 역할을 해냈다. 올 시즌에는 에월튼, 스기모토 키뉴 등 공격 자원들을 대거 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에 힘썼다. 아챔 6경기에서 3승 1무 2패 기록. 우라와는 지난 5월, 올리베이라 감독이 물러나고 츠요시 오츠키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이후 리그 1승 1무). 주장 미드필더 요스케 카시와기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울산현대는 지난 시즌 K리그 3위를 기록했고, 아챔에서는 16강에서 수원을 만나 패했다. 오프시즌에 센터백 윤영선과 미드필더 김보경을 영입하는데 성공한 울산은 헤렌벤 출신의 수비수 불투이스까지 영입하며 대대적인 수비진 보강에 힘썼다. 리그 16경기 11승 3무 2패로 최근 상승세로 전북을 바짝 뒤쫓고있다. 센터백 윤영선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아챔 6경기 3승 2무 1패 기록.

 

두 팀간 역대 첫 맞대결이다. 우라와는 리그에서 큰 어려움을 겪으며 결국 감독까지 교체했다. 오츠키 감독 부임 이후 2경기에서 아직까지 패배하지 않았기 때문에 좀 더 지켜볼 필요는 있겠지만, 완벽한 반등에 성공했다고 보기는 어려운 상황. 아챔 같은 조에 있던 전북에 2경기 모두 패했다. 울산은 아챔 최근 원정 7경기에서 5무 2패로 승리가 없었고, 윤영선의 부재로 인해 수비조직력을 90분간 확실하게 유지하는 것은 결코 쉽지않아 보인다. 홈에서 워낙 강력한 전력을 자랑하는 울산이기 때문에 원정에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경기를 마무리하려할 것. 2.5 언더를 예상해본다.

 

 

 

 

 

 

 

2.5기준 언더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