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펜이 경기를 완벽히 박살내버린 신시내티 레즈는 소니 그레이(3승 5패 4.03)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22일 밀워키 원정에서 4.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그레이는 앞선 밀워키 원정에서의 호조를 이어가지 못한게 매우 아쉽다. 이번 시즌 컵스 상대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였는데 이번 경기 역시 그 흐름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바리아 상대로 터진 푸이그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신시내티의 타선은 홈에서도 반응을 기대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이글 레시아스가 스스로 자멸해버린 불펜은 이그야말로 빛 좋은 개살구일 따름이다.
타선 폭발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시카고 컵스는 콜 해멀스 (6승 2패 2.92)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24일 메츠와의 홈경기에서 70|닝 3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해멀스는 6월의 투수 도전에 제동이 걸린 상태다. 그래도 여전히 6월의 방어율은 1.00으로 상당히 좋고 신시내티 원정 통산 성적이 무려 4승 1패 2.12로 꽤 좋았다는 점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윌슨과 톰린을 무 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원정으로 나가기 전에 타격이 폭발했다는 점이 가장 반가울 것이다. 이 팀의 화력은 홈보다 원정에서 더 빛나는 편이다. 킴브럴이 돌아온 불펜은 이전보다 훨씬 더 강력해질 것이다.
그레이는 1회부터 고전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반면 해멀스는 회를 잘 막마낼수 있을듯. 5회 종료 시점에서 컵스가 리 드를 잡고 무난하게 경기의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시카고컵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