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가 거하게 불을 질러버린 보스턴 레드삭스는 릭 포셀로(5승 7패 4.52)가 런던 경기의 선발로 나선다. 24일 토론토와의 홈경 기에서 6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포셀로는 종잡을수 없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일단이번 경기는 중립 경기의 성격을 띠고 있는데 낮경기에서 2승 4패 6.23으로 극도로 부진하다는 점이 그의 발목을 잡을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화이트삭스의 투수진 상대로 마르티네즈의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보스턴의 타선은 좋은 타격감을 가진채로 런던으로 향한다는 점이 그나마의 위안이 될수 있을 것이다. 세일의 승리를 홈런으로 날려버린 불펜은 6월 막판 엄청나게 망가지고 있다.
토레스의 끝내기 안타로 연승 가도를 달린 뉴욕 양키스는 타나카 마사히로(5승 5패 3.21) 카드로 유럽 진출 첫 승을 노린다. 23일 휴스턴과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타나카는 6월 한달간 2승 1패 3.25의 꾸준한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최근 2경기의 투구 내용이 상당히 좋은데 보스턴 상대로 부진하다고 해도 낮경기 성적 4승 2패 3.11은 기대를 걸게 하는 요소다. 목요일 경기에서 토론토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8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그야말로 폭발하 는 화력이 그들이 가진 최대의 매력이라고 할수 있을 것이다. 비록 브리튼이 블론 세이브를 범하긴 했어도 불펜전의 부위는 절대로 무시할수 없다.
포셀로와 타나카 모두 1회는 무실점으로 막아낼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타순이 돌면서 이야기가 달라질 듯, 5회 종료 시 점에서 양키스가 리드를 잡고 경기의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