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전 끝에 먼저 2점을 내주며 패배 위기에 몰렸지만 9회말 타자들의 집중력이 살아나면서 3-2 역전승을 거둔 삼성. 구자욱,김헌곤이 부상으로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되는 등 좋지 않은 분위기 속에 중요한 승리를 따내며 5위권 추격에 나섰다. 1군에서 말소된 선수들의 대체자로 올라온 외야수 이성곤이 3타수 2안타를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친 것도 고무적인 부분. 다만 2차전 선발투수로 예정된 윤성환이 6월 이후 극심한 부진에 빠지며 6점대 ERA를 기록하고 있어 타격전의 가능성이 높은 만큼 구자욱,김헌곤이 빠진 공백이 1차전보다 크게 드러날 수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8회초 최형우의 2점 홈런으로 리드를 잡은 기아. 마무리 문경찬이 9회말 볼넷 3개,안타 3개를 허용하며 역전패를 당했다. 믿었던 마무리투수 문경찬이 승리를 지켜내지 못했다는 것이 아쉬운 가운데 부상으로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던 안치홍이 돌아와 4타수 2안타로 좋은 활약을 펼쳤다는 것은 긍정적인 부분. 타선의 짜임새가 좋아졌고 NC 상대로 3.1이닝 5실점으로 무너지긴 했지만 선발 전환 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차명진이 원정에서 특히 3경기 2승 1.38로 호투를 펼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9회말 3점을 만들어내며 역전승한 삼성. 다만 선발투수 윤성환의 최근 부진에 구자욱,김헌곤이 빠진 공백이 우려된다. 반면 기아는 역전패를 당하기는 했지만 차명진이 원정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안치홍의 복귀로 타선에 호재가 있는 만큼 2차전은 기아가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기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