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르트가 직전 경기 원정에서 알크마르에게 0-4 대패를 당했다. 볼 점유율을 29%뿐이 가져가지 못한 가운데 시종일관 끌려다니는 경기를 치렀다. 이번 경기 홈에서 치러지지만 지난 경기의 경기력을 본다면 승리를 기대하긴 어려운 실정. 새로이 영입한 비탈리 다마스칸 역시 공격라인에서 부진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지난 경기 유효슈팅 단 1개를 기록한 시타르트이기에 공격의 정리가 확실히 필요해 보인다.
부진한 경기력은 헤라클레스도 밀리지 않는다. 지난 경기에세 헤렌벤을 상대로 홈에서 0-4 대패를 당했다. 점유율 우위를 점하였지만 시종일관 당하는 쪽은 자신들이였다. 14개의 슈팅중 4개의 유효슈팅을 선보였지만 영양가는 없었다. 특히 공격도 공격이지만 수비에서의 대책이 시급해보인다. 어린선수들로 구성된 수비진이 경험의 열세를 드러내고 있기에 이를 베테랑들이 커버해 주지 못한다면 시즌 내내 어려운 경기를 치를 것이다.
양팀 지난 경기에서 드러났듯이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매우 부진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양팀 모두 0-4로 패배한 가운데 서로 치열한 경기를 치를 전망. 지난 시즌 1승 1패로 팽팽하게 맞섯던 두 팀은 이번 경기에서 서로 골을 주고받는 가운데 무승부를 예상해 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