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10:45 샌프란시스코 vs 오클랜드

레벨아이콘 랜드갓설현
조회 122 19.08.14 (수) 01:14

막강한 뒷심을 앞세워 위닝 시리즈를 만들어 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매디슨 범가너(7승 7패 3.74)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9일 필라델피아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1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범가너는 다시금 홈에서 에이스의 위력을 과시한 바 있다. 오클랜드 상대로 통산 성적은 좋다고 할수 없지만 유독 홈에서만큼은 2승 1.39로 최소한 6이닝 1실점 이하의 투구를 해준다는 점이 최대의 강점일 것이다. 월요일 경기에서 필라델피아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드디어 홈에서도 집중력이 나와주기 시작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불펜 소모가 많은 후유증은 변수가 될수 있다.

 
올슨의 홈런포를 앞세워 신승을 거둔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브렛 앤더슨 (10승 7패 3.99)이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7일 컵스 원 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앤더슨은 지긋지긋한 리글리 필드 징크스를 벗어났다는 점이 최대의 호재일 것이다. 이번 시즌 원정에서 6승 2패 3.45로 매우 좋은 투구를 이어가는 중인데 샌프란시스코 원정 1승 4패 5.13의 부진을 이번에야 말로 극 복할수 있는 찬스일지도 모른다. 월요일 경기에서 지올리토 상대로 터진 맷 올슨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오클랜드의 타 선은 원정에서 득점력 부족이 서서히 수면위로 올라오는 중이다. 베이 시리즈에서도 이 점이 문제가 될 듯. 불펜 맞대결로 간다면 대단히 위험해질 것이다.
 
베이 시리즈가 시작되었다. 그러나 양 팀의 분위기가 다르다는게 문제 최근 샌프란시스코는 홈에서도 타격이 터지고 있는 반면 오클랜드는 원정 타격 부진이 상당히 심각한 레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게다가 범가너는 홈에서 강하고 오클랜드 상대로 홈에서 절대적인 투구를 해주는 투수인 반면 앤더슨에게 있어서 오라클 파크는 역시 반갑지 않다. 리글리 필드와는 다를 것이다. 선발 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