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슈퍼리그의 강호 영보이스가 홈에서 크르베나 즈베즈다와 격돌한다. 지난 시즌 리그 우승과 더불어 올 시즌에도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체력적으로도 츠르베나에 우위를 가져가고 있으며 공수의 안정감 또한 영보이스의 우위가 예상된다. 특히 공격수 쟝 피에르 은삼의 골 결정력은 놀랍다. 순간적인 스피드를 이용해 보여주는 중원쇄도 능력이 이번 경기에서도 빛을 발휘할 전망. 최근 3경기에서 모두 골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골 감각 역시 물이 올랐다. 확실한 골 결정력과 홈 이점을 살리는 영보이스의 우위가 예상된다.
즈베즈다는 세르비아 자국리그에서 4전 4승을 기록하며 현재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공격수 리치몬드 보아케가 공격을 이끌고 있으며 두터운 중원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다. 다만 이번 경기 원정이라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더불어 이번 경기 주력 수비수인 밀루노비치가 경기에 출전 할 수 없는 상황. 설상가상 브란코 요비치치가 부상으로 빠지게 되며 중원 스쿼드 역시 약해졌다. 악조건이 이어지는 가운데 체력적인 여유도 없다. 이번 경기 고전을 면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양팀 모두 지난시즌 자국리그 우승자로서 자존심을 걸고 경기를 치른다. 다만 홈 이점을 확실히 가져가는 영보이스가 여러가지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 홈 이점과 더불어 체력적인 우위, 온전한 전력을 보유한 영보이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영보이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