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는 지난 스페인과의 경기에서 6골이나 내주며 패배했다. 바로 몇 달 전 월드컵 준우승을 이뤄낸 국가라고 보기 힘든 경기력이었다. 최근 크로아티아의 선수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가 좋지 않다. 소속팀에서도 제대로 된 활약을 펼치는 선수가 몇 없다. 브르살리코(DR)와 칼리니치(GK)의 부상 이탈은 이런 상황에서 크로아티아를 더욱 아쉽게 만들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나왔던 다리치 감독의 전술 미스도 이번 경기에서 크로아티아를 선택하기 힘들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다.
■ 잉글랜드
잉글랜드는 지난 경기 스위스에게 1:0의 근소한 우세를 승리로 만들어내면서 앞선 스페인전 패배의 나쁜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회복했다. 부상등의 이유로 소집 명단에서 몇 명을 교체했으나 전력에 큰 손실은 없다. 지난 경기 많은 실수를 저지른 버틀란드(GK)대신 픽포드(GK)가 선발로 나오며 안정감을 줄 것으로 보이고 이번 경기에서는 케인(ST)이 선발 출격할 것 같다. 크로아티아가 최근 부진하고 있으나 만만한 팀이 아니기에 잉글랜드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양 팀의 상대 전적에서 잉글랜드가 앞서고 있다. 하지만 크로아티아도 그 전력 자체로는 무시할 수 없는 팀이다. 최근 크로아티아가 스페인에게 크게 패배하긴 했으나 선수들의 실력이 기본 이상이기 때문에 빠르게 만회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크로아티아가 최근 부상자들로 인해 전력이 약화되었고 지난 경기로 드러난 약점을 보완하기는 시간적으로 어렵다. 잉글랜드가 들고 나오는 3백의 전술이 전략적으로 크로아티아를 공략하기 쉬울 것이다. 잉글랜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잉글랜드의 플핸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