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반테는 지난 경기 알라베스를 상대로 원정 0-1 패배를 기록했다. 볼 점유율과 더불어 공격에서도 활발한 적극성을 띄었으나 결국 골로 연결짓지 못하며 오히려 후반 실점을 허용했다. 하지만 이번 경기가 홈이라는 점에서 레반테의 공격 전개가 더 살아날 가능성을 높게 본다.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는 보르하 마요랄과 세르히오 레온의 움직임 또한 나쁘지 않다. 상대 비야레알은 지난 경기 시종일관 수비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노출했다. 두 선수의 중원쇄도와 2선에서 미드필드진들의 공격전개가 충분히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비야레알은 지난 경기에서 홈 이점을 살리지 못한채 승격팀 그라나다와 4-4 무승부를 기록했다. 원톱인 게라르드 모레노와 양 윙백인 모이세스 고메즈, 사무엘 처궈즈가 골을 기록하며 적극적인 공격시도를 선보였다. 다만 수비조직력이 너무나 허술한 가운데 시종일관 상대에게 측면을 내주며 흔들렸다. 또한 미드필드진에서 수비가담이 늦기에 중원에서부터 상대의 공격에 속수무책 당하는 모습 또한 보였다. 이번 경기 탄탄한 레반테의 수비조직력을 상대로 지난 경기와 같은 공격을 기대하긴 어렵다. 오히려 이번 경기에서도 측면에서 많은 위기를 맞이하며 끌려다닐 가능성이 높다.
양팀 지난시즌 상대전적 1승 1무로 원정팀 비야레알이 우위를 점했다. 하지만 직전 1라운드 비야레알의 경기력은 장점보다도 단점이 더 드러나는 경기였다. 홈 이점을 가져가는 레반테가 이번 경기에서 최전방부터 비야레알을 압박할 전망. 수비진이 흔들리는 비야레알이기에 결국 레반테의 압박에 무릎을 꿇을 가능성을 높게 본다. 홈팀 레반테 승리를 노려보자.
레반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