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올랭피크는 지난 시즌 승격팀으로, 홈에서 5번밖에 패하지않는 집중력을 보이며 시즌 9위를 기록했다. 승격팀치곤 매우 좋은 성적을 남긴 사례. 지난 시즌을 통해 엄청난 성장을 이룬 미드필더 테지 세바니어를 이적시킨 것은 아쉽지만, 그래도 나머지 전력을 고스란히 지켰기에 이번 시즌 역시 만만치않은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리그 3경기에서 1무 2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브레스투아는 승격팀으로, 지난 시즌 2부리그에서 2위를 기록하며 승격에 성공했다. 승격팀들에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사항이지만, 유독 브레스투아는 전력의 규모가 승격팀 중에서도 가장 떨어지는 편이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니스의 페라우드, 모나코의 디알로 등 재능있는 유망주 자원들을 몇몇 영입했지만, 전반적인 로스터의 퀄리티는 분명 좋지않다. 리그 3경기에서 1승 2무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님올랭피크는 브레스투아보다 시즌 출발이 좋지않지만, 상대한 팀들의 전력이 브레스투아의 그것보다 훨씬 강했기 때문에 큰 의미부여는 필요없다. 다만, 그 강했던 홈에서도 니스 상대로 두 골을 헌납하며 벌써 첫 패배를 허용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세바니어의 부재가 생각보다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브레스투아는 까다로운 생테티엔 원정에서도 적절한 반격을 통해 1-1 무승부를 만들어냈으며, 올 시즌 모든 경기에서 두 골 이상 허용하고 있는 님올랭피크에 쉽사리 패배를 허용치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