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00 첼시 vs 발렌시아

레벨아이콘 꼬마사냥꾼
조회 127 19.09.17 (화) 13:14

첼시는 지난 시즌 사리 감독을 야심차게 영입했지만, 리그 3위에 머무르며 원하는 성과를 달성하지 못했다. 사리 감독 대신 첼시의 전설 램파드가 새롭게 부임했고, 코바시치 영입과 같이 긍정적인 수식도 있었지만 팀의 슈퍼스타 에당 아자르를 레알 마드리드에 내줬다는 점이 뼈아프다. 리그 5경기에서 2승 2무 1패 기록. 주전 센터백 뤼디거와 은골로 캉테가 결장하고 있다.

 

발렌시아는 지난 시즌 4위로, 마르셀리노 감독 체제 하에 완벽한 반등에 성공했다. 밝은 비전을 제시한 팀에 필요한 것은 적절한 투자. 여름 이적시장에 야스퍼 실레센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고, 셀타비고의 스트라이커 막시 고메즈를 영입하며 공격의 일관성을 더하기 위해 애썼다. 리그 초반 주춤한 상황에서 마르셀리노 감독이 경질되었고, 알베르트 셀라데스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리그 4경기에서 1승 1무 2패 기록. 라이트 윙어 카를로스 솔러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첼시는 아자르의 공백으로 인해 불안한 시즌이 예상되었고, 실제로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며 불안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다만, 시즌 초반 부진과 함께 감독까지 교체된 발렌시아보다는 좀 더 상황이 나은 상황이다. 발렌시아는 주말 리그일정에서 바르셀로나 상대로 두 골을 넣었다는 점이 그나마 위안거리지만, 여전히 공격전개에서 확실한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맞이하는 잉글랜드 원정이기 때문에 좋은 경기력을 기대하긴 어려워 보인다. 첼시의 승리를 예상한다.

 

 

 

 

 

 

첼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