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10:40 애리조나 vs 샌디에이고

레벨아이콘 눈갈삐꾸
조회 146 19.09.28 (토) 00:59

타격전 끝에 연승을 완성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테일러 클라크(5승 5패 5.40)가 오래간만에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25일 세 인트루이스와의 홈경기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1.2이닝 1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클라크는 선발로 나서는건 근 한달여만의 일이 다. 그러나 이번 시즌 선발 등판시 방어율이 6.02라는 문제가 되기에 충분할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플로레스의 홈런 포함 9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홈에서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다만 야간 경기는 낮경기의 그것에 비해 화력이 약간 떨어지는 편, 불펜에게는 하루의 휴식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타선의 부진이 시리즈 스윕 패배로 이어진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에릭 라우어(8승 10패 4.53)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애리 조나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패배를 당했던 라우어는 그나마 홈에서의 호조를 살려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최근 원정 등판은 등판 자체가 문제고 앞선 애리조나 원정 역시 5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다는 점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 날 경기에서 커쇼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샌디에고의 타선은 과연 원정에서 반등할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 를 것이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예이츠를 올릴수 있는 찬스가 필요할 것이다.
 
시즌 막판 양 팀의 타격은 완전히 흐름이 갈리고 있다. 물론 애리조나의 타격이 야간 경기에서 조금 떨어진다고는 하지만 라우어 상대로는 충분히 위력을 발휘할수 있을듯. 클라크의 선발은 언제나 문제라고는 해도 홈에서 화력전이라면 애리조나가 밀릴 이유를 찾기 어렵다. 힘에서 앞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애리조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