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노아
라치오 원정에서 0-4로 대패한 제노아. 안드레아졸리 감독 부임 후 공격축구로의 변신을 꾀했지만 최근 4경기 1무3패, 2득점 9실점을 기록하며 흔들리고 있다. MF 스투라로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6경기 13실점을 허용한 수비 조직력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다. 다만 FW 피나몬티,쿠아메 콤비에 MF 레라거,쇠네가 가세한 중원의 짜임새는 확실히 좋아진 모습. 홈에서는 그래도 1승1무1패에 아탈란타와 접전을 펼치는 등 내용과 결과가 그리 나쁘지 않았다.
■ AC밀란
원정에 나서는 밀란. 홈에서 피오렌티나에 1-3으로 완패하면서 3연패에 빠졌다. 답답한 경기력에 결과까지 좋지 않아 지암파올로 감독의 경질 가능성에 후임 감독으로 스팔레티 감독이 거론되고 있다는 뉴스까지 흘러 나오고 있는 상황. DF 무사치오의 출전정지에 DF 칼다라가 부상으로 빠지는 악재에 FW 피용텍,수소 같은 핵심 공격자원들이 부진하다는 것도 우려된다. 더불어 이번 시즌도 원정에서는 우디네세,토리노에 패하는 등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 코멘트
초반 부진으로 위기에 빠진 안드레아졸리 감독과 지암파올로 감독. 두 감독의 운명이 걸린 단두대 매치가 열린다. 밀란이 최악의 경기력으로 졸전을 펼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에서는 1승1무1패에 피오렌티나,아탈란타,볼로냐 상대로 비교적 나쁘지 않은 결과를 얻은 제노아의 승리를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제노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