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로제도
페로 제도는 지난 9월 UNL 경기에서 몰타를 잡을 때까지만 해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었다. 그러나 코소보의 홈에서 패배했고 바로 지난 경기 아제르바이잔과의 경기에서 0:3의 패배를 당하며 경기력이 순식간에 하락한 모습을 보였다. 아제르바이잔을 상대로 공격적인 경기를 펼치며 2배 이상의 슈팅 숫자를 가져갔다. 그러나 유효슈팅은 아제르바이잔보다 적게 기록하면서 공격적인 집중력이 매우 떨어진 모습을 보였다. 최근 2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하면서 공격력의 부족을 절감하고 있다. 이번 경기가 홈 경기이지만 지난 경기 패배로 인해 자신감 또한 떨어져 있다. 반전을 가지고 오기 위해서는 팀의 전체적인 각성이 필요하다.
■ 코소보
코소보는 UEFA네이션스리그 D그룹 3조에서는 적수가 없는 것 같다. 지난 아제르바이잔과의 무승부가 매우 아쉬울 것 같다. 지난 경기 몰타를 상대로 실점하기는 했지만 탁월한 경기 운영과 경기력으로 3:1의 승리를 이끌어냈다. 마침 상대의 퇴장이 나오면서 후반전에는 더욱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었다. 코소보의 약점은 원정에 있었다. 좀처럼 원정에서 승리하지 못했지만 2018년에 들어서서는 원정에서도 승리를 곧잘 따냈다. 상대가 홈으로 표기되어 있으나 중립 경기를 치렀던 부르키나파소와 알바니아전에 연달아 승리를 따내며 원정에서의 자신감도 찾았다. 홈 연승의 경기력을 원정에서도 보여줘야 한다.
■ 결과예상
페로 제도가 지난 경기 홈에서 아제르바이잔에게 큰 점수차로 패배하며 분위기가 좋지 않다. 몰타를 상대로만 1승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 2경기에서 모두 패배해 사기가 좋지 않다. 코소보는 샤란데스 감독 부임 이후 1경기도 패배하지 않고 있으며 최근 팀의 모습을 제대로 갖춰가고 있다. 원정 승리가 부족한 것이 걱정되긴 하나 최근 경기력을 보여준다면 충분히 승리가 가능하다. 원정팀 코소보의 승을 예상해본다.
코소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