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마니아
루마니아는 직전경기 원정에서 리투아니아 상대로 2-1 승리를 기록했다. 후반 45분 마지막 수비 집중력이 무너지며 동점골을 허용하면서 세르비아(2-2), 몬제네그로(0-0)전에 이어서 3연속 무승부의 가능성이 높아졌지만 추가시간에 알렉산드루 막심이 극장 결승골을 성공시키면서 축제의 분위기를 즐길수 있었던 상황. 세대교체 과정에 있는 미드필더의 패스 성공률이 떨어진다면 부분은 여전히 아쉬운 대목 이였지만 활동량은 만족할수 있는 수순 이였으며 알렉산드루 킵치우, 알렉산드루 막심이 골맛을 봤고 7경기(4승2무) 무패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팀 분위기는 확실한 자랑거리가 된다.
■ 세르비아
세르비아는 직전경기 원정에서 몬테네그로 상대로 2-0 승리를 기록했다. 아쉽게 연승의 찬스를 놓친 루마니아전 2-2 무승부의 아쉬움을 말끔히 털어내며 2승1무 성적으로 4그룹 선두를 달리고 있는 상황. 최전방 공격수 미트로비치가 멀티골을 기록하며 뜨거운 골 감각을 유지하고 있고 측면 돌파에 능한 모습을 보여준 경기였으며 미드필더에서 실수가 나오더라도 곧바로 상대를 압도하며 위기를 맞이하지 않았던 변화 역시 희망적인 요소가 되었던 상황.
■ 결과예상
세르비아는 루마니아와 경기에서 전반전 선제골을 기록하며 기분 좋게 스타트를 끊었지만 미드필더에서 백패스가 끊기면서 실점을 허용했고 압도적인 볼 점유율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결정이 다소 미흡했던 모습을 보이면서 아쉽게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하지만, 경기 흐름을 주도했던 팀은 세르비아라고 볼수 있었던 상황. 승,무,패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변이라고 말할수 없는 경기. 받히기 베팅이 들어가는 것 보다는 단통으로 세르비아 소액 추천한다.
세르비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