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랭킹 172위 몰도바는 분명 발전 가능성이 있는 팀이다. 그러나 이번 유로예선에서는 비교적 강팀들과 한 조에 속하며 7경기에서 1승 0무 6패에 머무르고 있다. 몰도바는 지난 7월, 세먼 알트먼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며 분위기 전환에 나섰으나, 이후 치른 3경기에서 한 골도 넣지 못하며 완패했다. 이미 탈락이 확정된 상황.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세계랭킹 64위 알바니아는 최근 좋은 선수들을 배출해내며 조금씩 올라오고 있는 유럽 중하위권 국가다. 레반테의 사디쿠, 바젤의 툴랑트 쟈카, 히사이-베셀리 등 공수에 고르게 좋은 선수들이 나오고 있다. 지난 4월, 알바니아는 에도아르도 레자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이번 대회에는 사디쿠-자카-히사이 등 핵심 자원들이 모두 포함되었다. 유로예선 앞선 7경기에서는 3승 0무 4패 기록.
지난 6월 두 팀의 첫 맞대결에서는 알바니아가 홈에서 2-0으로 승리했다. 몰도바는 이오니타를 중심으로한 공격력이 의외로 나쁘지않은 팀이지만, 알트먼 감독 부임 이후 치른 3경기에서 아이슬란드, 터키, 안도라 등을 상대로 한 골도 넣지 못하고 무너지고 말았다. 알바니아는 최근 원정 3경기에서 모두 패했지만, 약팀들을 상대로는 충분히 전력의 우위를 드러낼 수 있는 돌파 자원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알바니아의 승리를 예상한다.
알바니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