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치오
라치오는 지난 시즌 8위를 기록했고, 시즌 후반부로 갈 수록 많은 패배를 허용하며 중위권까지 떨어지고 말았다. 대대적인 전력보강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측면 미드필더 마누엘 라짜리를 제외하면 특별한 보강이 없었다. 시모네 인자기 감독 체제 속에 다시 한 번 최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을지. 리그 7경기에서 3승 2무 2패 기록. 미드필더 루카스 레이바가 징계로 결장한다.
■ 아탈란타
아탈란타는 지난 시즌 3위로, 화끈한 공격력을 통해 마침내 챔스 무대에 입성하게 됐다. 케이시와 크리스탄테 등 미드필더 자원들을 이적시키긴 했지만, 전력의 변화는 크지않았던 여름이적시장. 지난 시즌 평균 2.03득점을 올렸던 아탈란타의 화끈한 공격력이 유럽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리그 7경기에서 5승 1무 1패 기록. 핵심 스탈이커 듀반 자파타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원정팀이 승리하며 1승 1패를 기록했다. 아탈란타는 핵심 스트라이커 자파타가 부상을 당했기 때문에 평균 2.6득점의 강력한 득점력 유지에 제동이 걸렸다. 원정에서 4경기 모두 잡아냈던 아탈란타지만, 해결사 자파타가 없다면 화력유지가 쉽지않을 것. 라치오는 임모빌레의 득점력뿐만 아니라 마리시치, 알베르토 등 플레이메이킹이 뛰어난 미드필더 자원들이 많기 때문에 홈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펼치는데 큰 어려움이 없어보인다. 라치오의 승리를 예상한다.
라치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