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0:30 에버턴 vs 웨스트햄

레벨아이콘 제이슨키드
조회 129 19.10.19 (토) 09:00

■ 에버튼

에버튼은 지난 시즌 마르코 실바 감독 체제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길 원했지만, 리그 8위에 그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이드리사 게예를 생제르망으로 보낸 에버튼은 알렉스 이워비, 모이스 킨, 안드레 고메스(완전영입), 장-필립 바민 등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힘썼다. 리그 8경기 2승 1무 5패 기록. 장-필립 바민이 결장하고 있고, 라이트백 콜먼이 징계로 결장한다.

 

■ 웨스트햄

웨스트햄은 지난 시즌 폭풍영입에도 불구하고 10위에 그치며 투자 효과를 전혀 보지 못했다. 페예그리니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한 웨스트햄은 에이스 아르나우토비치를 과감히 팔아넘겼다. 대신 세바스티안 헬러, 파블로 포르날스를 영입하며 명가재건에 나선다. 리그 8경기에서 3승 3무 2패 기록. 파비앙스키가 결장하고 있고, 로버트 스노드그래스, 미하일 안토니오, 크레스웰 등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에버튼은 올 시즌 평균 1.6실점으로 이전보다 높은 실점률을 허용하고 있다. 홈에서도 최근 셰필드, 맨체스터시티 등에 멀티실점을 허용하면서 크게 흔들리고있는 단계. 팀의 주장 콜먼이 결장하는 이번 경기에서도 비슷한 패턴이 반복될 가능성이 높다. 웨스트햄은 대형 미드필더 라이스의 등장으로 수비조직력의 기복이 줄어들고있고, 이적생 스트라이커 헬러가 시즌 초반부터 준수한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펠리페의 플레이메이킹이 더욱 빛날 수 있을 것. 웨스트햄의 승리를 예상한다.

 

 

 

 

 

 

 

웨스트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