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타페
헤타페는 지난 시즌 5위로 만족할만한 시즌을 보냈다. 시즌 막판 주춤했던 모습만 없었다면 4위 안에 들어서는 것도 충분히 가능해보였을 정도. 전력에 큰 변화를 주지않은 헤타페이기에, 강력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도 경쟁력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리그 8경기 2승 4무 2패 기록.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레가네스
레가네스는 지난 시즌 13위를 기록했다. 페예그리노 감독 체제에서 좀 더 높은 순위로 치고올라가고자 했으나,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득점력이 워낙 부족했기 때문에 또다시 중위권에 머무르고 말았다. 여름 이적시장에는 세비야의 미드필더 로케 메사(임대), 마틴 브레이스웨이트 등을 영입하며 반등을 꿈꾸고있다. 리그 8경기에서 0승 2무 6패 기록. 팀내 핵심 플레이메이커 오스카 로드리게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레가네스가 1승 1무로 앞섰고, 헤타페 홈에서도 레가네스가 2-0으로 승리한바 있다. 지난 시즌과 달리, 레가네스는 수비조직력이 흔들리고 있고 득점력도 뚝 떨어져 아직까지도 승리를 따내지 못한 상황. 게다가 팀내 최다 득점자인 오스카의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기 때문에 헤타페 공략이 쉽지않아 보인다. 헤타페는 분명 실수가 많은 팀이지만, 그래도 세트피스 수비가 좋기 때문에 레가네스에 멀티실점을 허용치않을 것.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한다.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