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르타베를린
브레멘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헤르타 베를린. 3연승 행진을 이어가지는 못했지만 최근 4경기 3실점만 허용하며 안정적인 수비를 바탕으로 상승세는 계속되고 있다. 특히 MF 마이어,뢰벤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주포 FW 이비셰비치를 중심으로 FW 딜로순 MF 다리다,그루이치 등 공격자원들의 폼이 올라오면서 4경기 10득점으로 공격력이 살아났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더불어 홈에서 최근 2연승을 달리며 홈에서 강한 면모를 회복하기 시작했다.
■ 호펜하임
원정에 나서는 호펜하임. 바이에른 뮌헨을 2-1로 꺾는 이변을 일으킨데 이어 홈에서 샬케를 2-0으로 잡아 리그 2연승을 달렸다. 초반 6경기 1승2무3패의 부진에 6경기 4득점에 그쳤던 답답한 공격이 FW 아데미안의 깜짝 활약에 주포 FW 크라마리치가 복귀해 득점포를 가동하며 공격의 짜임새가 살아나는 모습. FW 벨포딜 MF 주버,노르트바이트가 여전히 결장하고 있지만 주포 복귀가 팀에 활력을 불어넣기 시작했다.
■ 코멘트
4경기 3승1무로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헤르타 베를린. 공수에서 안정감을 찾으면서 반등에 성공했다. 다만 호펜하임 역시 주포 복귀를 통해 바이에른 뮌헨,샬케를 꺾고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최근 분위기가 좋은 두 팀의 대결은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농후해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