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로마
주중 묀헨글라드바흐와의 유로파리그 홈경기에서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1-1로 비긴 로마. 최근 공식전 4경기 연속 무승부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4경기 3득점 3실점으로 시즌 초반 보여준 화끈한 공격력이 주춤하고 있는 모습. FW 클루이베르트의 출전정지에 FW 칼리니치 MF 미키타리안,크리스탄테,디아와라,펠레그리니 DF 자파코스타의 부상으로 인해 2선자원들의 공백이 많은 상태라는 것도 우려된다. 다만 주포 FW 제코가 부상에서 회복했고 MF 자니올로의 폼은 절정에 올라있는 상태다.
■ AC밀란
원정에 나서는 밀란. 피올리 감독의 데뷔전에서 레체 상대로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비록 종료 직전에 실점을 허용하며 다 잡은 승리를 놓쳤지만 지암파올로 감독 때의 답답했던 경기력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은 긍정적. 많을 활동량을 앞세워 강하게 압박했고 주포 FW 피용텍의 득점포 가동에 MF 찰하노글루가 1골 1도움으로 맹활약했다. MF 보나벤추라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만큼 감독 교체를 통한 분위기 반전 효과를 기대해볼 만하다.
■ 코멘트
4경기 연속 무승부에 그친 로마. 4경기 3득점에 그치며 초반 활발했던 공격이 주춤하고 있다. 특히 부상으로 인해 2선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원정팀 밀란이 감독 교체를 통해 레체와의 경기에서 이전보다 나아진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점을 고려하면 팽팽한 승부 끝에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