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탈란타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는 아탈란타다. 올 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를 병행하고 있는 가운데 직전 겨기 맨체스터 시티에게 원정 1-5의 대패를 기록하며 다시 홈으로 돌아왔다. 실로 아탈란타의 자존심에는 금이 갔을 확률이 높다. 상대 공격진에 시종일관 휘둘리며 속수무책 무너졌다. 수비수 시몬 키예르와 호세 팔로미노의 공백 또한 크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아탈란타가 무너질 가능성이 낮다. 오히려 우디네세를 상대로 지난 경기의 아쉬움을 만회하기위해 더 적극성을 띌 전망. 두반 사파타의 부상에도 루이스 무리엘의 골 결정력이 돋보인다. 수비와 공격에서 주력 선수들이 빠진 상황이지만 홈 이점을 가져가는 가운데 충분히 승기를 잡을 것이다.
■ 우디네세
우디네세는 직전 경기 홈에서 토리노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시즌 3승 고지를 밟았다. 우측 측면에서 롤란도 만드라고라의 어시스트를 스테파노 오카카가 절묘하게 골로 연결시켰다. 측면에서 좋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긴하지만 올 시즌 원정에서 아직까지도 골이 없는 점은 불안하다. 올 시즌 원정 3경경기에서 아직 승리가 없으며 골 결정력의 부진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아탈란타에게 체력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오히려 끌려다니는 경기력이 예상되며 공격 주도권을 아탈란타에 뺏길 확률이 다분히 높다.
■ 코멘트
지난 시즌 아탈란타는 우디네세를 상대로 2전 전승을 거두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시즌 역시 양상은 비슷하다. 아탈란타의 자신감이 이번 경기에서도 이어질 전망. 직전 맨시티에게 대패를 당하긴 했지만 리그 홈 경기임을 잊지 말자. 홈에서 아탈란타의 저돌적인 공격축구가 위력을 발휘할 것이다.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