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45 스페인 vs 잉글랜드

레벨아이콘 싸펑피펑
조회 214 18.10.15 (월) 18:14

■ 스페인

엔리케 감독 부임 이후 3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으며 이 3경기에서 12골을 몰아쳤다. 상대한 팀들도 약한 팀들이 아닌 잉글랜드 , 크로아티아 , 웨일스다. 엔리케 감독의 전략과 세대교체가 맞아떨어져 시너지 효과가 나오고 있다. 은퇴한 선수들의 빈자리를 확실하게 메꿔주는 선수들이 등장했다. 수소와 알카세르 등은 소속 팀에서의 활약이 올 시즌 폭발하며 다시 국가대표 팀에 부름을 받았다. 이들은 지난 웨일스전에서도 활약하며 엔리케 감독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당연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 잉글랜드

잉글랜드는 득점 난조가 발목을 잡고 있다. 지난 크로아티아와의 경기에서 득점 없이 무승부를 기록했는데 래시포드가 1:1 상황에서 골키퍼에게 공을 안기며 득점에 실패했다. 케인도 최근 A매치 6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고 스털링은 무려 29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했다. 득점을 책임져줄 사람이 없는 상황이다. 지난 경기는 크로아티아에게 경기력에서도 밀리며 자칫하면 패배를 기록할 뻔 했다. 이번 경기로 득점 난조를 해결하기에는 어려워 보인다. 거기다 스페인을 상대로는 항상 약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힘든 경기가 예상 된다.

 

■ 결과예상

빅매치이긴 하지만 경기 결과가 훤히 보이는 경기이기도 하다. 스페인은 최근 물오른 경기력으로 엔리케 감독 선임이 옳았음을 알려주고 있다. 세대교체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잉글랜드는 최근 2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으나 득점력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케인도 A매치 6경기에서 골을 넣지 못하고 있으며 스털링이 골을 넣은지는 너무나도 오래 되었다. 래시포드가 간간히 득점하고 있으나 지난 경기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최악이었다.손 쉬운 선택이 예상 되는 경기다. 스페인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스페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