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후 3연패에 빠진 뉴올리언즈는 비슷한 경기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전반과 후반의 경기력 차이를 보이고 위기를 넘지못하며 패하고 있는데 접전에서 약점을 보이고 있다. 확실한 해결사가 부재하고 경험이 적어 어려움을 겪고있는대 브랜든 잉그램이 고군분투 하고있으나 동료들의 기복이 아쉽다. 론도조 볼의 패싱은 안정적이지만 공격에서 한계를 보이고 벤치 득점력이 부족하다. 데릭 페이버스의 부진이 이어지며 골밑이 약한데 빅맨진위 경쟁력도 떨어지고 있다. 전체적으로 수비가 약하고 감독의 로테이션과 상황대처가 문제로 스스로 무너지고 있다.
2연패에 빠진 골든스테이트는 2경기 모두 대패를 당하며 충격에 휩싸였다. 각각 19점차, 28점차로 무너졌는데 고전이 예상되었지만 훨씬 더 심각함을 보이며 험난함이 예상된다. 디안젤로 러셀, 스테판 커리를 제외하면 제대로된 득점원이 없으며 지원사격어뵤이 백코트 콤비도 한계를 보인다. 드레이먼드 그린 혼자서는 수비를 감당할수 없는데 그마저도 몸상태가 정상이 아니다. 가뜩인 약한 골밑은 케본 루니가 부상중으로 상대에게 집중공략을 당하고 있다. 전체적인 수비력이 떨어지고 공격도 한계를 보이는 상황에서 벤치 자원도 약하고 경험도 부족하다.
시즌 첫승을 노리는 양팀이지만 경기력에서 차이를 보인다. 공격력은 좋은 뉴올리언즈는 에너지레벨에서 앞서고 속공도 위력을 보인다. 팀분위가도 좋지않은 골든스테이트를 맞아 홈팀이 초반부터 밀어붙이며 첫승을 안을것이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