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는 직전경기 시카고 전에서 24점차 대승을 거두며 2승 1패를 기록했다. 패스 흐름이 좋고 상대 페인트존을 공략하며 안정적인 득점력을 보였고 수비도 안정을 보였다. 파스칼 시아캄의 활약이 돋보이는데 높은 에너지레벨을 바탕으로 전방위 득점을 터뜨리고 있고 기동력과 탄탄한 신체를 바탕으로 수비에서 위력을 보인다. 카일 라우리의 득점력과 게임 리딩도 좋고 프레드 벤플릿의 슛도 터지며 공격흐름이 좋다. 마크 가솔이 조금씩 컨디션을 찾아가며 골밑을 지키고 있고 서지 이바카, OG 애누노비가 리바운드에 힘을 보탠다.
애틀랜타와의 경기에서 4점차의 아쉬운 패배를 당한 올랜도는 시즌 첫패를 안았다. 1승 1패를 기록중인데 공격이 조금 아쉽다. 니콜라 부세비치가 골밑을 공략하며 득점을 올리고 있고 에반 포니에가 외각에서 공격을 풀어가고 있다. 그러나 애런 고든이 주춤하고 역시 벤치의 공격력이 부족하다. 운동신경과 젊음을 바탕으로 수비력이 좋은 백업자원들이지만 득점을 만들어가는 능력이 부족하다. 마켈 펄츠가 좋은 컨디션으로 벤치 공격을 이끌지만 힘겨운 상황이다. 주전라인업의 수비력이 나쁘지않지만 기동력이 좋은 상대 주전과의 매치업에서 밀린다.
벤치가 약한 토론토는 주전라인업에서의 우위가 중요하다. 다행이 주전들이 에너지레벨을 바탕으로 트랜지션 플레이는 물론 세트 오펜스도 좋은 편이다. 론데 홀리스 제퍼슨이 부상에서 돌아오며 벤치 가용 자원이 늘어난점은 다행이다. 반면 변수를 일으키는 요소는 적지만 위기에 대처할만한 카드가 부족한 올랜도는 슛감이 떨어지고 특히 3점이 터지지 않는다. 빠른 템포를 바탕으로 토론토가 경기를 주도할것이다.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