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랩터스의 이번 상대는 새크라멘토 킹스다. 밀워키 벅스 원정에서 패했지만 3일의 휴식을 취한 만큼 전력을 재정비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은 벌었다. 시즌 성적은 4승 2패, 평균 113.0점을 넣는 활발한 득점력과 더불어 부상자도 딱히 없다. 특히 홈에선 3천 전 승, 119.7득점으로 완벽한 경기력을 내보이고 있다. 프레드 반 블릿의 야투 난조가 아쉽지만 카일 라우리, 파스칼 시아캄이 주도하 는 외곽 공격력은 새크라멘토를 압도하고도 남는다. 최근 맞대결 성적도 4전 전승으로 손쉽게 새크라멘토를 공략했다.
새크라멘토는 흐름을 되살렸다. 5연패로 시즌을 시작하면서 홈팬들에게조차 야유를 받았지만 유타 재즈, 뉴욕 닉스를 잡아내면서 시즌 첫 연승을 내달렸다. 이 과정에서 상대를 평균 96.5점으로 막아내면서 수비려의 향상을 꾀했다. 하지만 여전히 불안요소가 크 다. 버디 힐드, 디애런 팍스의 기복이 하늘을 찌르는 데다 마빈 베글리 주니어의 부상 공백도 너무 크다. 드웨인 데드먼의 활용도가 줄어들면서 새크라멘토가 원래 추구했던 빅 라인업에도 물이 새고 말았다.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는 이유.
토론토는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 그리고 서지 이바카, 마크 가솔이 버티는 인사이드 수비력은 슬래셔가 많은 새크라덴토의 장점으 희석시킬 가능성이 높다. 토론토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다.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