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렉산드리야
올레산드리아는 우크라이나리그 3위 팀으로, 우크라이나 내에서도 아주 좋은 전력이라 보기 어려울 정도로 규모가 작은 팀 중 하나다. 올 시즌 리그에서 7승 2무 4패로 많은 패배를 허용하고 있다. 유럽대항전에서의 경쟁력 역시 최하위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생테티엔
생테티엔은 지난 시즌 4위로 안정적인 경기력을 유지했다. 그러나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프린턴트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며 변화를 택했다.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뿐만 아니라 플레이메이커 레미 카벨라가 이적하며 전력누수가 있었는데, 이번 시즌에도 전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 지난 10월초, 프린턴트 감독이 경질당하고 퓌엘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리그 12경기에서 5승 3무 4패 기록. 카즈리와 얀 음빌라, 그리고 요한 카바예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보름전, 프랑스에서 열린 두 티므이 첫 맞대결에서는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생테티엔은 퓌엘 감독 부임 이후 5경기에서 3승 2무 0패로 패배를 허용치않았다. 매 경기 득점에 성공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다만 올레산드리아전에는 실바가 자책골을 넣으면서 아쉽운 무승부를 기록. 올레산드리아는 유로파일정 3경기에서 2무 1패로 아직까지 승리가 없고, 대부분 역습기회만을 노리는 팀이기 때문에 최근 밸런스를 되찾은 생테티엔 상대로 홈에서도 쉽지않은 경기가 될 것. 생테티엔의 승리를 예상한다.
생테티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