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시즌 솔샤르 감독 부임 이후 나쁘지않은 흐름을 보였고, 올 시즌 솔샤르 감독 체제를 유지하며 체질 개선에 나섰다. 루카쿠를 인터밀란으로 떠나보냈으나, 센터백 해리 맥과이어와 라이트백 완-비사카 영입으로 수비진 보강에 힘썼다. 리그 11경기에서 3승 4무 4패 기록. 에릭 바이, 포그바, 마티치 등이 결장하고 있다.
■ 파르티잔
파르티잔은 세르비아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다. 세르비아에서도 최고의 전력규모를 유지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유럽대항전에서의 경쟁력은 높게 보기어렵다. 올 여름이적시장에서도 별다른 영입이 없었기 때문에 지난 시즌과 크게 다른 모습을 기대하긴 어려워 보인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세르비아에서 보름 전 열렸던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맨유가 1-0으로 승리한바 있다. 맨유는 올 시즌 모든 원정일정을 힘들게 소화하고 있고, 당시 경기 역시 전력차로 찍어누르는 양상은 나오지 않았지만 어찌됐건 마샬의 결승 PK를 잘 지켜내며 승리한바 있다. 맨유는 여전히 핵심 부상자들이 즐비하지만, 그래도 마샬이 복귀한 이후부터는 하위권 팀들을 개인전술로 찍어누를 수 있는 공격옵션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홈에서 파르티잔 정도를 잡아내는 것은 어렵지않아 보인다. 맨유의 승리를 예상한다.
맨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