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은 지난해 콜근스체이트를 제치고 정규시즌 1위를 차지했던 팀 이다. MVP를 수상한 제임스 하든과 다재다능한 크리스 폴이 건재한 가운데 리그 최고의 백코트 조합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 다만, 트레버 아리자, 룩 음바아무테가 팀을 떠나면서 뛰어난 수비력을 보유한 스윙맨 자원 두명을 잃게 되었는데 기존의 P.J 터커는 걱정이 없지만 새롭게 영입한 카멜로 앤써니는 수비에서 크게 기대를 할수 없는 선수. 수비력의 하락을 피할수 없는 만큼 공격에서 키멜로 앤써니의 부활이 없다면 지난 시즌 보다는 패배의 숫자가 늘어날수 밖에 없을 것이다.
뉴올리언스는 앤써니 데이비스가 버티고 있는 팀. 앤써니 데이비스와 FA 재수를 노리기에 죽기 살기로 올시즌을 뛰어야 하는 줄리어스 랜들이 버티고 있는 프런트 코트 전력은 리그 상위권 이다. 문제는 라존 론도가 팀을 떠나면서 허약해진 백코트 전력. 라존 론도가 리딩을 책임져 주자 공격에만 전념하면서 지난 시즌 커리어 하이 기록을 세웠던 즈루 홀리데이가 새롭게 합류한 엘프리드 페이튼과의 궁합은 좋지 않았던 모습. 앤써니 데이비스, 줄리어스 랜들, 즈루 할러데이의 휴식 구간을 책임져야 하는 벤치 전력도 기복이 심하다는 평가. 올시즌 새롭게 뉴올리언스의 유니폼을 입게 된 자릴 오카포의 부활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이유가 된다.
뉴올리언즈의 백코트 전력으로 휴스턴과 화력전에서 승리를 기록하기는 힘들 것이다. 휴스턴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휴스턴의 -4.5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