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는 직전경기 (1176) 원정에서 애틀란타 상대로 100-108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4) 홈에서 LA레이커스 상대로 96-10 3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4승3패 성적, 애틀란타 상대로는 더마 드로잔이 22점 4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트레이영의 에너지를 백코트에서 당해내지 못했던 경기. 4쿼터 (22-38) 뒷심 대결에서 밀리는 과정에서 가드 자원 화이트도 애틀란타 수비에 묶였고 주전 빅맨이 금지약물 복용으로 결장한 상대에게 페인트존 득실점 마진에서 부족함을 보였던 상황. 다만, 팀이 흔들리고 있는 시점에안방 3연전 일정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은 그나마 위안이 되는 소식이다.
오클라호마는 직전경기 (1176) 홈에서 올랜도 상대로 102 - 94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 (11/3) 홈에서 뉴을리언즈 상대로 115-104 승 리를 기록했다. 2연승 흐름 속에 시즌 3승4패 성적, 올랜도 상대로는 이적생 삼인방 크리스 폴, 길저스 알랙산더, 갈리나리가 팀에 윤활유 가 되었고 승부처에 상대 턴오버를 유발시키는 압박수비가 인상적 이였던 경기. 뉴올리언즈와 경기에서 부상으로 자리를 비웠던 스티븐 아 담스도 복귀전에서 더블-더블을 기록하는 가운데 골밑에서 궂은일을 해냈으며 세컨 유닛들은 성실함 이라는 기동력을 보여준 상황. 다만, 경기력이 오락가락 하고 있는 데니스 슈뢰더의 모습과 주전 라인업으로 올라왔을때는 좋았던 너렌스 노엘이 스티븐 아담스의 복귀로 벤치 로 내려가자 손발이 맞지 않는 장면이 나타난 부분은 불안요소로 남았다.
'AT&T 센터 던전에서는 샌안토니오 시스템 농구의 건재함이 보장 되었다. 상대팀 3점슛을 제어하는 맞춤형 수비 전술도 뛰어났고 공간 확보에 따른 동선의 중복 없이 오픈 찬스를 만들어 내던 패스 게임이 인상적 이였던 상황. 샌안토니오 승리가능성을 추천 한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