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가까이 토토하면서 내가 가진 팁이라고 할만한거 적어본다

레벨아이콘 황의족
조회 121 18.12.18 (화) 13:32


1. 누구나 주력 스포츠가 있을 텐데, 되도록 축구-하키는 주력 스포츠로 잡지 마라

 

단순한 확률만 보더라도 축구와 하키는 무승부가 섞여 있고 그만큼 변수가 많은 스포츠다.

 

나 같은 경우에는 농구와 야구 1.7배당 이상 주력 한폴더를 잡고 거기에 축구 1.3~1.6배짜리 누구나 봐도 이길만한 경기들을 하나씩 집어 넣는 편이다.

 

 

2.개막전 경기는 되도록 피하고, 그 팀의 과거 영광은 빠르게 잊는게 좋다.

 

현재를 본다면 아직까지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레알 마드리드 이런 팀의 과거 영광에 취해서 강팀으로 생각하고 있는 애들이 많다.

 

시즌이 새로 시작하면 이전 그 팀에 대한 머릿속의 내용을 어느정도 떨쳐버리는게 중요하다. 이게 컨트롤이 잘되면 매일 매일 부러지면서도

 

저배당 받는 팀들 반대로 가서 꿀배당을 먹는 경우가 많다.

 

 

3. 모든 스포츠는 객관적인 전력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스포츠를 하는 것도 사람이기에 분명히 컨디션이 존재한다.

 

개인적으로 최근 흐름이 스포츠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느바로 치면 가끔 새크라멘토같은 팀들도 흐름이 좋을 때가 있다.

 

그리고 그 팀의 일정표를 보면서 그 기세가 어느정도의 팀에서 부러질지 타이밍을 잡는것도 좋다고 생각한다.

 

 

4.승패와는 별개로 확실히 핸디승을 잘 해내는 팀들이 있다.

 

예를 들면, 골스의 커감독과 같이 승부가 어느정도 결정난 상황에서 로테이션에 집착하는 감독들이 있다.

 

이런 팀들도 핸디를 베팅할때 상당히 조심해야한다.

 

 

5. 홈 원정 승률도 꼭 확인하는게 좋다.

 

느바 필라델피아같은 팀들은 홈 경기에서 이상하리만큼 강한 모습을 보이는 놈들이다.

 

 

잘 찾아보면 이런 팀들이 종종 존재한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