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맨유, 새 유니폼 스폰서 계약 체결...5년 3700억→EPL 최고 수준

레벨아이콘 제이슨키드
조회 38 21.03.20 (토) 06:56



 

 

 

 

 

유나이티드가 새로운 유니폼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맨유는 19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우리는 세계적인 기술 회사인 '팀 뷰어'와 유니폼 스폰서 5년 계약을 체결했다. 스폰서십은 2021-22시즌부터 시작된다. 이 계약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스포츠 팀과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회사가 같이 일을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발표했다.

'팀 뷰어'는 컴퓨터 원격 제어 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진 유럽 기업이다. 이에 앞으로 맨유는 팀 뷰어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에 더욱 주력할 생각이다. 맨유는 "이번 파트너십은 맨유의 글로벌 플랫폼의 힘과 팀 뷰어의 역량을 합쳐 세계가 일하고 교류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것이다. 전 세계 11억 명의 맨유 팬들이 팀 뷰어의 원격 연결 서비스를 통해 AR 솔루션을 즐기고 올드 트래포드에 원격 접속해 팀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에서 상업적인 역량이 가장 뛰어난 팀답게 스폰서십 계약도 최고 수준이었다. 영국 '디 애슬래틱'의 맨유 담당 기자 로리 휘트웰은 새로운 스폰서십이 발표된 후 "5년 계약을 체결하면서 맨유는 바르셀로나가 받는 수준인 5500만 유로(약 740억 원)에 근접한 금액을 받을 것이다. 이는 프리미어리그 구단 중 최대 규모"라고 해당 계약에 대해 설명했다. 

Mjk0NDMwODM3Ng==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