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파리 생제르맹(PSG)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2차전 원정 명단을 발표했다.
맨유는 오는 7일 오전 5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PSG와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을 치른다. 지난 1차전에서는 PSG가 2-0 승리를 거뒀다.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맨유는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리로 떠날 선수단을 발표했다. 반전이 필요한 맨유지만 선수단을 보면 기대감보다는 우려가 커진다. 징계와 부상 등의 이유로 주축 선수들 대신 어린 선수들이 대거 명단에 포함됐다.
맨유의 에이스 폴 포그바는 지난 1차전 퇴장으로 인해 명단에서 제외됐다. 앙토니 마르시알과 제시 린가드, 네마냐 마티치, 알렉시스 산체스, 후안 마타 등 주전 선수 대부분도 몸 상태 회복에 실패하며 비행기에 몸을 싣지 못했다.
맨유는 아쉬운 대로 어린 선수들을 대거 포함시켰다. 98년생 로 숀 윌리엄스, 2001년생 제임스 가너와 메이슨 그린우드, 2000년생 앙헬 고메스, 99년생 타히트 총이 그 주인공이다.
대승이 간절한 맨유가 믿을 사람은 로멜루 루카쿠와 마커스 래쉬포드다. 루카쿠는 최근 2경기 연속 2골을 뽑아내며 부활을 알렸고, 래쉬포드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체제 이후 가장 돋보이는 팀의 에이스 공격수다.
※맨유 PSG 원정 선수단※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세르히오 로메로, 리 그랜트
수비수: 에릭 베일리, 디오고 달롯, 빅토르 린델로프, 마르코스 로호, 루크 쇼, 크리스 스몰링, 윌리엄스, 애슐리 영
미드필더: 프레드, 가너, 고메스, 스콧 맥토미니,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총
공격수: 그린우드, 루카쿠, 래쉬포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