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 델 레이에 나서는 마요르카가 야레나전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로테이션이 가동된 가운데 쿠보 다케후사는 선발로 이름을 올렸으며 이강인은 대기 명단에 포함됐다.
마요르카는 17일 오전 3시(한국시간) 스페인 아스투리아스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누에보 간사발에서 열리는 2021-22시즌 스페인 코파 델 레이(국왕컵) 2라운드에서 UD 야레나(4부리그)와 맞대결을 벌인다.
마요르카는 4-4-2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은 페르난도 니뇨와 아브돈 프라츠가 투입됐다. 미드필드에는 조르디 음불라, 로드리고 바탈리아, 알레시 페바스, 쿠보가 버텼다. 4백은 브라이언 올리반, 호셉 가야, 알렉산다르 세들라르, 안토니오 산체스가 배치됐으며 골문은 레오 로만이 지켰다.
최근 리그에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마요르카다. 지난달 말 라요 바예카노전 패배 이후 공식전 4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자신감을 끌어올린 마요르카가 코파 델 레이 일정을 소화한다. 상대는 스페인 4부리그 세군다 디비시온 RFEF에 속해 있는 야레나. 마요르카는 야레나 원정을 승리로 장식해 다음 라운드 진출을 노린다.
루이스 가르시아 마요르카 감독은 오는 주말 예정되어 있는 스페인 라리가 그라나다전을 고려해 로테이션을 가동했다. 그 결과 이강인을 비롯해 마놀로 레이나, 파블로 마페오, 마르틴 발리옌트, 다니 로드리게스, 자우메 코스타 등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