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하셈 얘잘맞춤
18:00 기아 vs 한화
기준점 11.5 오버 @1.85배
[한화는 사실 언더색이 짙은 팀 입니다. 한화 선발 헤일 역시 오버보단 언더에 가까운 편이라고 생각하구요. 문제는 헤일이 시즌 초반에 보여줬던 피칭이 후반들어서 많이 무너지는 모습이며 저번달 말 직전 맞대결에서도 굉장히 흔들렸습니다.
또한 한화의 장점인 불펜 역시 최근 실점률이 높아지고 있고 어제 샘슨이 컨디션이 안 좋아 일찍 내려오는 바람에 불펜 소모도 꽤 많았습니다. 물론 오늘 경기 이 후 3일간 휴식이 있어 에이스들 연투 가능성은 있지만 부담이 없는 상황은 아니라 봅니다.
기아는 더욱 심각합니다. 선발 투수 한승혁은 매 경기마다 강판 당하고, 불펜 역시 어제 임기영이 2이닝만에 내려왔고 연장까지 치룬 상황이라 출혈이 매우 큰 상황입니다. 반대로 양 팀 모두 최근 타격감은 살아있는 모습이라 오버 봅니다.]
18:00 롯데 vs KT
롯데 일반승 @배
(배당 미정, 1.55-1.65 정도 줄 것 같습니다 1.50 이하로 주면 전 패스합니다.)
[더블헤더 1차전 패배 시, 2차전 롯데 승 가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는 5위 싸움때문에 동기부여가 확실한 상황입니다. 후반기에 흔들리다가 갑자기 물 오르더니 기어코 순위경쟁에서 기아를 따라온 상황인데요.
오늘 두 경기 모두 잡으면 기아가 한화를 이기더라도 5위로 발돋움 하면서 유리해질 수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어제 기아전에서 피로도가 컸던 만큼 두 경기 모두 가져가긴 어려울수 있습니다.
1차전에서 박세웅이 흔들린다면 어느 정도 포기하고 2차전에 힘을 조금 더 주면서 확실하게 가져가려고 준비할 수 있다고 봅니다.]
18:00 한신 vs 요코하마
기준점 8.5 언더 @1.90배
[양 팀 모두 큰 동기부여는 없습니다. 다만 한신이 요즘 계속 연패 중으로 흐름이 좋지 않은데, 홈에서 연패를 한번 털어줘야될 동기부여 정도는 있다 봅니다. 요코하마 역시 전 일 요미우리가 한신을 잡아내면서 포시는 자동 탈락 확정된 상황이라 오늘 별 의미없는 경기라고 봅니다. 주전들이 어느 정도 빠질 수 있는 상황이라 보며 언더 보겠습니다. 라인업 확인은 필요하다 봅니다.]
18:00 니혼햄 vs 지바롯데
니혼햄 1.5 마핸승 @2.05배
기준점 8.5 언더 @1.95배
[양 팀 모두 큰 동기부여는 없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오늘 내일 정규 마지막 경기인데, 니혼이 홈인만큼 팬들을 위해 열심히 할 수도 있겠다는 정도겠네요. 롯데는 야마모토 다이키라는 선수가 올라오는데 1군 데뷔전 입니다. 저도 잘 모르는 선수인데, 이스턴 리그에서도 2승 3패 평자 6.35로 프로무대와는 아직 어울리지 않는 선수 같습니다.
롯데의 이구치 감독이 왜 이런 애를 데리고 왔냐라는 스카우트진에 대한 항의일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을만큼 부진한 선수입니다. 니혼햄이 압도할 것 같은데 주전을 싹 뺄 수도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 승 라인은 타선 확인 필수라 봅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