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은 아스날이 거절당한 살리바를 하이재킹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레벨아이콘 파워에이드
조회 121 19.06.27 (목) 10:24





토트넘은 아스날이 윌리암 살리바에 대한 £27m(약 396억)의 비드가 거절된 뒤, 
그 영입을 하이재킹 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와 우나이 에메리 둘 다 이 생테티엔의 수비수를 원하고 있으나, 오직 스퍼스만이 챔피언스리그를 뛴다는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은 £30m(약 440억)로 평가받는 생테티엔의 수비수 윌리암 살리바를 놓고, 아스날과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거너스는 우나이 에메리 감독이 중앙 수비수를 찾으면서 이 18살의 어린 선수와 협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스날은 중앙 수비 오른쪽 자리의 쉬코드란 무스타피를 판매하고자 하면서, 살리바에게 £27m(약 369억)의 첫 오퍼를 넣었습니다.

그러나 아스날의 비드는 거절당했으며, 이제 스퍼스는 챔피언스리그 출전으로 이 193cm의 스타에게 오퍼를 넣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는 유망주 후안 포이스와 다빈손 산체스를 키우고 있고, 살리바를 그의 팀에 수비 뎁스를 더해주는 새로운 선수의 영입을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살리바는 2023년까지로 3년의 계약기간이 남아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프랑스 리그 1에서 16경기에 출전했으며, 아직 프랑스 성인 대표팀에 발탁되지는 않았지만, U-16, U-17, U-18 그리고 U-19 레벨에서 모두 국가 대표팀에 발탁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이번 여름 U-20 월드컵에 참여한 프랑스 대표팀의 일환입니다.

또한 스퍼스는 토비 알더베이럴트와 얀 베르통언을 그들의 중앙 수비 조합 중 하나로 꼽고, 감독은 이 벨기에 듀오를 2018-19 시즌에 1선발로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둘 다 이제 30대에 접어들었으며, 알더베이럴트의 장기적인 미래에 대한 추측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과거 아약스, 사우스햄튼 그리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었던 이 수비수는 그의 계약이 12개월 남았습니다.
그러나 또한 그들은 여름 이적 시장이 마감되기 2주 전까지 이어지는 £25m의(약 367억) 바이아웃 조항도 있습니다.

한편, 그는 국가대표에 소집되었을 때,  Dhnet.com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스퍼스의 새로운 경기장에서 다음 시즌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여전히 스퍼스와 계약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남아있을 것입니다.
몇 주간의 휴가가 끝나면 토트넘에서 다음 시즌을 시작하고 싶은 상쾌함과 열망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요약 :

아스날은 살리바에게 369억으로 첫 비드를 했으나, 거절당함

토트넘은 아스날이 할 수 없는 챔피언스리그 출전으로 살리바를 하이재킹하려고 움직임

포체티노는 살리바로 수비 뎁스를 더하고자 함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