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은 승률보다 금조가답이다.

레벨아이콘 킬리안문밖
조회 97 19.07.17 (수) 10:40



안녕하세요 러브 입니다


파워볼 게임에서 승률만큼이나 중요한 금액조절에 대해 오늘 확실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파워볼 게임을 즐기시면서 승률이 50%정도 나오시는데돈을 잃으셨다거나승률은 높은데 그에 비해 수익은 적으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겁니다수익률을 결정짓는 요인은 시드머니에서 시작됩니다즉 보유머니에서 시작 되는 금액조절인걸 아실겁니다


파워볼 한 게임에 베팅하셔야 하는 타이밍과 얼마를 베팅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대배팅 금액과 STOP 전략] - 판당 배팅할 수 있는 최대 베팅금파워볼 게임을 진행하시면서 배팅금액을 관리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항상 강조 드려왔습니다.


 두번 잃고 한번 따도 수익이 날 수 있고두 번 따고 한번 잃어도 잃을 수 있습니다우선 맥그리거가 말씀드리는 최대 배팅금액은 보유머니의 1/10을 최대로 합니다. 


보유머니의 10%라는 돈이 정확히 계산된 퍼센트라기 보단 개인의 기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개인의 기준을 초과하지 않는 선에서 배팅을 해야 분노벳을 방지할 수 있으며승률을 높이면 수익이 나기 쉽습니다또한 금액 조절을 하는법을 차차 습관화 하면 돈을 빼는 타이밍을 잡기도 쉽습니다.


-돈을 뺴는 타이밍


수익이 났을경우 돈을 빼는 타이밍은보유머니의 50%수익을 기준으로 합니다 100만원의 보유머니가 있다면 50만원의 수익이 나면 그만둡니다이는 단순 제가 말씀드리는 노하우가 아닌 실제로 수익내는 분들이 말하는 수익을 보는 가장 확률 높은 맥시멈 포인트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보유머니 100만원을 가진 유저가 배팅하는 경우평균수익이  50만원을 넘어가기 힘들다는 겁니다베팅에서 한탕주의의 성격으로 배팅한다면 하루,이틀정도 높은 수익률을 가져갈수도 있겠지만장기마라톤에서 결국 좋지못한 결과를 가지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반대로 손해가 난 상황에서 돈빼는 타이밍은보유머니를 올인하지 않는 것이 바로 키포인트입니다금액을 조절해가며 게임을해도 승률이 많이 낮으면 수익을보기 힘든구조기에 모든 머니를 잃기 전에 꼭 돈을 빼거나 휴식해야 합니다.


실제 얼마라도 덜 잃자 보다는 마인드컨트롤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00만원의 보유머니 중 5만원이라도 빼서 밥이라도 한끼 술이라도 한잔하게 되면 다음 배팅을 진행할 때 분노베팅의 확률이 매우 줄어듭니다.


[종합적인 금액조절로 하는 파워볼 전략]


배팅 금액의 조절을 전략적으로 한다는 것을 결국 승률을 기반으로 하는 하나의 보조 전략입니다여러가지 전략 중 가장 현실적인 전략입니다다만 금액 조절 시 꼭 지켜야 할 점들을 몇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마틴배팅 - 마틴배팅은 절대 3단계이상가면 안됩니다마틴 배팅을 3단계 이상 진행하고 실패하게 된다면그 손실금은 더 높은 마틴베팅으로만 복구가 가능하다고 생각하게 되어 더 무리한 마틴배팅을 하게됩니다계속된 무리한 마틴을 진행하게 된다면 결국 돌이킬 수 없는 심각한 손해를 입게됩니다. .마틴베팅이 정답이라면 배팅판에서 지는 사람은 생기지 않을겁니다.

 

적적할 휴식 – 금액 조절뿐만 아니라 멘탈과 마음의 조절은 필수입니다쉼 없이 하루 종일 진행되는 파워볼 게임에서누적된 피로는 집중력을 흐트리고금액조절을 방해하며결국 돈을 잃게 될 확률이 급격하게 높아집니다.


파워볼의 구간과 그림은 정말 수만 수십만가지의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매회차 독립적인 확률 게임인 파워볼에서패턴별 금액조절 노하우는 영상하나로 설명하기란 불가능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